푸드콘텐츠포럼 Ⅰ

푸드 콘텐츠 브랜드 전략 ‘뉴-레트로’

새로움(NEW)과 복고(RETRO)가 합쳐진 신조어인 ‘뉴-레트로’는 최근 다양한 문화산업에 있어서 가장 핫한 키워드 중 하나다.
특히 오랜 향수에 새로움을 더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콘텐츠들은 많은 성공신화를 만들어내고 있다. 푸드 콘텐츠에 있어 뉴-레트로는 어떤 의미인지를 들어보는 자리를 마련한다.
  • 일시 6/21(금) 16:50~18:20
  • 장소 영화의전당 6F 시네라운지
  • 진행 이호준 BFFF 프로그래머
  • 발표최원석 대표(필라멘트앤코), 오한나 이사(덕화푸드)

푸드콘텐츠포럼 Ⅱ

노포(오래된 식당)의 재발견

부산을 대표하는 음식 스팟 중 대부분인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노포들이 많다. 하지만 제대로 된 관리나 브랜드개발이 이뤄지지 않아 그 명맥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다.
노포에 대한 콘텐츠적인 가치를 새롭게 발굴하고 대표적인 성공사례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.
  • 일시 6/22(토) 16:00~17:30
  • 장소 영화의전당 6F 시네라운지
  • 진행 박명재 BFFF 프로그램 디렉터
  • 발표최원준 작가, 유투버 ‘사먹사전’, 길현준, 지우준